728x90
반응형

완벽한 정보의 시대
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?
브랜드에 열광하던 소비자가 상대적 거치보다 절대가치로 이동해 갈것이라 한다.
2019년 현재 이미 우리는 절대가치의 소비구조 속에 살고 있다 .
수 많은 소비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무언가를 구매 해야 하는 상항일때 마다 시장조사를 하고 있다 .
나에게 적절히 필요한 욕구를 만족하는 가격대인지 제품의 성능이 좋은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노력을 자연스럽게 이어가고 있다 .
4년이 흐른 지금 절대가치책 내용처럼 더욱 소비자의 선택욕구는 절대적일 수 밖에 없다.
브랜드로 제품을 평가하고 구매하는 시대는 이미 없다.
자영업을 하는 오너라면 꼭 읽어볼만한 책이라 생각된다.
728x90
반응형